CAFE

그날들 (2026)

그날들 네번째 관람 후기

작성자심쿵정현|작성시간26.06.19|조회수59 목록 댓글 6

오늘도 배우님의 정학은 너무나 완벽했어요~👍
보면 볼수록 정학에게 빠져들어
도저히 헤어나올 수가 없네요~
오늘은 특히나 무영역의 산들님과의
케미도 너무 좋았어요~😍
관객분들의 호응도 너무 좋았구요
커튼콜에서 살짜쿵 실수로
오늘도 귀욤 +1 하셨어요~😍

* 오늘 커튼콜 영상은 자리 및 키 이슈로
허접하지만 이해해주시고 봐주세요~🥰

오늘도 배우님으로 행복한 날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심쿵정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도 그렇네요~🥰
    보면 볼수록 더 좋아요~~😍
  • 작성자해피해피91 | 작성시간 26.06.20 저 첫공보고 불후의 명곡 보고 지금 거의 정신못차리고 매일 새벽 폭풍댓글중인데...담주 공연보면 아예 못 헤어나오면 어쩌죠ㅜㅜ ㅋ 커튼콜 영상 정성껏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심쿵정현님~~
  • 답댓글 작성자심쿵정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는 지금도 못헤어나고 있어요~ㅎㅎㅎ 어쩔수없는 운명이라고
    받아들여요 우리~~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쿵쿵이 | 작성시간 26.06.20 저는 아직 한번 밖에 못 다녀왔는데 넘 부러워요ㅠㅠ 4번이나 보고 나면 일상생활 가능하신가요? 저는 한번만으로도 지금 버거워요ㅎㅎㅎ근데 정말 보면 볼수록 다시 보고 싶은 연기에요! 한번 더 예매하면 오글 꼭 대여하려구요🥹
  • 답댓글 작성자심쿵정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보면볼수록 더 보고싶어져서
    그 마음이 너무 커서 여러본
    보게 되네요 ㅎㅎ
    귓가에 배우님의 노래 소리가
    떠나질 않아요~ㅎㅎ
    오글 사용하면 배우님 연기를
    더 세밀하게 느낄 수 있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