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날들 (2026)

6월 19일 그날들 커튼콜

작성자jean|작성시간26.06.19|조회수58 목록 댓글 11

저는 오늘 첫 관람이었습니다.
출퇴근길 미리 김광석님 노래도 듣고, 다른 분들이 올린 후기도 열심히 봤어요.. 기대감 Max!!

일단 배우님 제 예상보다도 더 오목조목 잘 생기셨습니다. 🥰 그리고 성량도 쩌렁쩌렁하고 노래도 너무 잘 부르세요. 1막 마지막 ‘그날들’ 시작하자 저도 모르게 긴장되었지만 너무 훌륭하게 클리어 하심.
산들 배우님괴 케미도 너무 좋고 배우님 연기야 뭐 더 이상 말할 필요 없죠. 코믹한 연기 너무 잘하시고, 노래에 감정을 실어 너무 절절한 연기도 👍🏻👍🏻
오페라글라스로 봤는데 정학이 어린 무영을 만나는 장면에서는 이미 눈물 콧물 범벅이심 ㅠㅠ
저도 눈물 주루륵~
너무 집중해사 봐서 시간이 후루룩 갔습니다.

오늘 커튼콜에서도 여전히 실수....ㅋㅋ 하지만 넘나 귀여우시다는 것..
자리도 사이드고 촬영 솜씨도 별로지만 영상 공유합니다.
즐거운 회전문 관람 되어 보아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랑 | 작성시간 26.06.20 사랑스러움이 담긴 첫관람 커튼콜까지 최고네요✨️
  • 답댓글 작성자je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여러분이 나의 힘!!!!“ 저에게는 배우님이 나의 힘이죠~~ 감동이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너랑 | 작성시간 26.06.20 jean 맞아요 감동했잖아요 부끄러워하시면서 얼마나 전하고 싶었으면 🫶🫶 💘💘
  • 작성자쿵쿵이 | 작성시간 26.06.20 영상 너무 훌륭해요!! 배우님 표정 넘 잘 보이구~ 요즘 정말 매일 즐거워요!😆
  • 답댓글 작성자je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촬영 잘 못하는데 나름 노력했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