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윤여인 작성시간14.08.07 저도 걱정되서 못먹다가 최근 기사보고 인삼했습니다ㅎㅎ 임산부나 어린이, 수유중인 여성들의 경우 일주일에 두세 번 연어, 메기 대구 같은 생선이나 참치캔을 230~340그람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날 것을 조심해야 하는 임산부들에겐 아무래도 참치캔이 훨씬 좋겠지요? 참치는 브레인푸드나 힐링푸드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영양이 풍부하니 권장량 적당히 섭취해야 겠어요!! 기사 남기고 갑니다 확인 해보세요~~ 연합뉴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01&aid=00069554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