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리/간식/도시락

[간식]기름없이 만두굽기~^^

작성자카라향기|작성시간09.12.24|조회수417 목록 댓글 14

방금 인규가 뭐 먹고 싶다고 해서 군만두 사다 놓은게 있어서 구워 보았습니당^^

정말 간단하니깐 한번 만들어보세용^^

 

 재료 : 만두와 물~^^

 

 

1. 후라이팬을 깨끗이 닦아 주세요

 

 2. 후라이팬에 만두를 올려주시고 중간불로 해두시고 두껑을 닫아주세요

(기름두르지 마세요)

 

 3. 1분후 물을 수저로 골고루 조금씩 뿌려주시고 뚜껑을 덥어주세요 (많이 뿌리시면 물만두됩니당 ㅋㅋ)

    4.다시 1분뒤 뒤집어 주시고 다시 수저로 물을 조금씩 뿌려주시고 다시 뚜껑을 닫아주세용^^

5. 1분뒤 보시면 노릇노릇 앞뒤로 잘 익은 군만두가 완성 됩니다~^^

 

6. 짜자잔 완성 ~ 기름으로 굽지 않은 물로 만 구워낸 군만두~

물로 구워서 그런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게 맛나네용^^

그리고 군만두 구우면 보통 겉에 테두리가 딱딱한데요

요건 그런게 없어요 말랑 말랑~ 쫄깃쫄깃 군만두와 물만두에 중간이라고 할까요? ㅋㅋㅋ

인경이도 인규도 오늘간식이 쵝오로고 하네용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카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12.28 ㅋㅋㅋ 저도 군만두가 떨어져서 울 신랑 보고 사오라고 시켰어용 ㅋㅋㅋ
  • 작성자빵꾸똥꾸 | 작성시간 09.12.29 넘 맛있겠어요...오늘 퇴근해서 꼭 먹으리라 다짐했어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카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12.30 ^^ 맛있게 해드세용^^
  • 작성자관우엄마 | 작성시간 09.12.30 물로도 굽는 방법이있었군요.ㅋㅋ 한번 해먹어 봐야 겠네염.ㅎㅎ
  • 답댓글 작성자카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12.30 기름보다는 물이 낫더라구요 담백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