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은 갤럭시노트2 현실은 옵티머스 G 작성자iamslayer| 작성시간12.12.31| 조회수405|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버섯돌이 작성시간12.12.31 노트2가 아니라면 천원짜리 옵이이2가 진리옵티머스 는 가라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무돌이 작성시간13.01.04 이런 건 실사인증을 해야죠~저도 전화 끊겼네요 오늘 받을 듯 합니다.요새 핸드폰 바꾸기 좋은 때 같은데 바꾸실 계획이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하나 장만하세요~다음버스는 천원짜리 SKY 베가R3 인가..?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