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상은 갤럭시노트2 현실은 옵티머스 G

작성자iamslayer| 작성시간12.12.31| 조회수405|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버섯돌이 작성시간12.12.31 노트2가 아니라면

    천원짜리 옵이이2가 진리

    옵티머스 는 가라ㅋㅋ
  • 작성자 나무돌이 작성시간13.01.04 이런 건 실사인증을 해야죠~
    저도 전화 끊겼네요 오늘 받을 듯 합니다.
    요새 핸드폰 바꾸기 좋은 때 같은데 바꾸실 계획이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하나 장만하세요~
    다음버스는 천원짜리 SKY 베가R3 인가..? 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