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15일입니다~!

작성자퍼펙트공주|작성시간26.06.15|조회수16 목록 댓글 0

오늘은 벤츠CLE 카브리올레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차주분께서는 음악도 많이 들으시고 소리에 많이 예민하신 회원님이셨어요

카오디오 튜닝은 안하시려 하셨지만 벤츠CLE차량은 소리가 너무 답답해 도저히 안되겠다며

오디오튜닝을 의뢰해주셨습니다~!
DSP앰프와 프런트스피커 교체 그리고 우퍼 교체 및 한발 추가시공으로 결정~!
차량을 입고시켰어요!

먼저 도어탈거후 방음시공해주고 스피커를 교체합니다

프런트스피커는 포칼 벤츠전용 스피커로 장착하셨구요

비어있던 트윗자리도 잘 채워줍니다

생략되었던 운전석측우퍼자리입니다

요렇게 헤릭스 제품으로 교체해주었구요

조수석측 우퍼도 교체완료~!

운전석 시트아래에 무스웨이M6까지 장착하면 작업끝~!

열심히 튜닝후 소리를 들려드렸구요~

차주분께서 소리 맘에 든다고 하시네요~^^

 

그랜져 회원님 오늘도 커피 사들고 방문주셨습니다~
튜닝~~~~

오늘은 여기까지~

즐거운 하루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