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19-20일입니다

작성자퍼펙트공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8 목록 댓글 0

6월 19일엔 트랙스 차량입고~

순정화작업하셨어요~

어제는 멀~~~리 창원에서 PV5 카고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DSP앰프와 스피커 우퍼작업하셨어요~

먼저 청음후 선택해주신 스피커를 장착합니다

이중방음시공후 파스S12F 스피커 장착완료~!

트윗은 챔버에 넣어 쪽유리 앞쪾으로 장착해드렷어요~

이번엔 무스웨이M4나노와 매치M2.1앰프의 조합입니다~!
이 조합도 소리 너무 좋네요~! 짱짱한 소리가 흘러나옵니다

마지막으로 우퍼시공~!

조수석 시트 후면 공간에 우퍼박스 잘 매립해서 장착할 예정이구요

이렇게 이'쁘게 작업 마무리~!

어제는 여기까지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