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21일~

작성자퍼펙트공주|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0

어제는 그랜져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타샵에서 DSP앰프와 스피커,우퍼 시공을 하셨는데

조금 아쉬운 소리에 리어스피커추가시공과 DSP앰프 업글하셨어요~

먼저 비어었던 센터스피커 자리에 헤릭스I5 스피커를 장착해주구요~

순정이었던 리어스피커를 교체해줍니다~

도어방음부터 해주고~

저먼마에스트로 스피커 장착완료~!

도어커버에 트윗도 교체해주었습니다!

마지막으로 DSP앰프는 매치M5.4DSP앰프!!

열심히 튜닝해서 좋은 소리 만들어 드렸습니다~

일요일 하루하루일지 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