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그랜져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타샵에서 DSP앰프와 스피커,우퍼 시공을 하셨는데
조금 아쉬운 소리에 리어스피커추가시공과 DSP앰프 업글하셨어요~
먼저 비어었던 센터스피커 자리에 헤릭스I5 스피커를 장착해주구요~
순정이었던 리어스피커를 교체해줍니다~
도어방음부터 해주고~
저먼마에스트로 스피커 장착완료~!
도어커버에 트윗도 교체해주었습니다!
마지막으로 DSP앰프는 매치M5.4DSP앰프!!
열심히 튜닝해서 좋은 소리 만들어 드렸습니다~
일요일 하루하루일지 끝!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