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23일~

작성자퍼펙트공주|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0

오늘은 르노 필랑트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스피커시공은 타샵에서 진행하셨는데 작업이 썩 맘에 들지 않아 알아보시던중

저희 퍼펙트가 시공후기가 가장 좋아서 찾아와주셨다고 하시네요~

DSP앰프와 센터스피커 장착하셨습니다!

먼저 조수석 시트아래에 보스앰프를 찾구요~

전용PNP케이블연결후 무스웨이M6 장착완료~!

센터스피커는 헤릭스I5 제품으로 교체했습니다!

튜닝열심히 해주고 작업을 마무리합니다

차주분께서 별5점 만점에 6점이라고 아주 만족스러워 하시네요!

와이프분 차량도 조만간 입고시켜주신다고~^^

퍼펙트를 믿고 찾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