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 10년된 시스템 리뉴얼!!! 요즘 스타일로!!"
시흥카오디오 인천카오디오 안산카오디오 부천카오디오 광명카오디오
안녕하세요 시흥카오디오 전문점 퍼펙트사운드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차량은 모닝 차량입니다~!
벌써 10년전쯤 저희 퍼펙트에서 오디오시공하셨던 회원님이신데요~!
멀~~~리 평창에 계신 회원님이심에도 불구하고 저희 퍼펙트에 또 찾아와주셨습니다~!
사용중이시던 시스템 오래 사용하기도 했고
헤드유닛도 기존에 네비게이션 매립방식으로 사용하던방식을
안드로이드올인원으로 교체하셨습니다
10년 재밌게 사용하셨으니 이번 시공후에 또 10년 재밌게 즐기셨으면 좋겠네요^^
차종 : 모닝
오디오옵션 : 일반오디오
먼저 헤드유닛부터 바꿔봅니다
기존 네비게이션은 탈거하고 배선도 싹 정리한 후에 무스로이드 올인원 장착완료!
다음은 도어입니다~!
도어구조물은 10년전에 스피커 장착하면서 만들었던 건데
10년이 지났는데도 아직 이쁘네요~
손상된 부분도 없구요
해서 스피커만 바꿔 장착해주었습니다
장착하신 스피커는 파스PI165BL 제품이구요
스피커 그릴도 잘 덮어드렸는데 그릴덮으면 스피커가 잘 안보이니 덮기전에 사진을 찍어두었습니다
앞으로 10년 잘~~~ 부탁한다!!!!^^
트윗도 에이필러에 면발광시공되어있어서 트윗 알맹이만 잘 교체해주었습니다
10년된 시스템 맞나요?? 지금 막 시공한 차량처럼 관리를 엄청 잘 하셨더라구요
다음은 리어스피커입니다~
기존엔 순정스피커를 사용하셨었는데
이번엔 리어스피커까지 앰프를 연결할 예정이라 리어스피커도 교체하셨어요
도어이중방음후 가성비 좋은 MB Quart 코액셜 스피커 장착완료!
기존엔 프런트스피커만 앰프 연결해 사용했는데
이번엔 스피커도 교체하고 앰프까지 걸어 사용할거라 소리가 한결 꽉 채워진 느낌이 나실겁니다
다음은 앰프입니다~!
기존엔 링크를 사용해서 4채널 앰프로 프런트스피커와 서브우퍼를 구동하는 방식으로 사용하셨었는데
이번엔 요즘 대세 DSP앰프를 사용해서 시스템을 구성했습니다
무스웨이M4로 프런트/리어스피커를 구동하고,
기존 사용하시던 프레즌스특주앰프는 서브우퍼 전용으로 사용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라운드제로 8" 서브우퍼 트렁크 한쪽에 잘 올려 작업마무리~!
서브우퍼박스도 최대한 컴팩트하게 제작해서 트렁크 공간을 조금이라도 더 넓게 사용하시도록 시공해드렸습니다
싹 새롭게 리뉴얼된 시스템에 기대가 크셨을텐데요~
기대하신만큼 좋은 소리 만들어 들려드렸구요
차주분께서도 아주 만족스러워하셨습니다~!
이제 또 새로워진 오디오시스템과 함께 또 10년쯤 즐겁게 들으시다
10년후쯤에 또 리뉴얼하러 오세요^^
퍼펙트사운드도 꿋꿋히 자리 지키고 있겠습니다^^
항상 퍼펙트를 믿고 먼걸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시흥카오디오 퍼펙트사운드 -
파스 전문대리점
포칼 전문대리점
비위드 전문대리점
무스웨이 프리미엄샵
문의/상담 한진희실장 010-4741-3642
"Perfect sound in your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