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도 6월 23일 (화요일) 인천아톰산여행클럽 출석부
아침을 여는 향기~♬ 🌷
굿모닝 좋은 아침입니다
출석은 사랑과우정 입니다 💞
동행이 그리울때
가끔
낯선 길을 걸을 때나
한적하고
느낌 좋은 길을 걸을 때
곁에 그림자처럼
편한 동행이 있으면
싶을 때 있습니다~
생각 없이 그냥
걷다가.. 걷다가
서로 마주치는 웃음~
가슴에 닻을 내리기도 하고
떨림의 무늬로 내려 줄
동행이 그리울 때 있습니다.
산다는 건
어차피 알게 모르게
낯설고 깊은 쓸쓸함
몇 모금씩은 해갈되지 않는 목마름처럼
담고 가야 하는 것이라지만~
바람 부는 날
비틀거릴 때.
한번쯤 허리를 부둥켜
안아도 좋을 동행 하나
그리울 때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이 넘치는
멋진 날 되시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톰상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멋진 사진 이네요
오늘도 즐거운 날 되시어요
프린터 잉크가 굳어네요
요즘 산행 게을리 하나바요 ㅎ -
답댓글 작성자아톰상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넵
좋은아침입니다 -
작성자즐겨라 작성시간 26.06.23 new
덥네요.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톰상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넵
아직은 그늘은 션해요
맛점 하시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