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1
느긋하게 계양산 자락 한바퀴 돌아 봤습니다
아톰대장님 일요일 가셨었나요?
만날수도 있을뻔 한 것 같네요
작년엔 붉은등우단털파리 [러브버그]로 뉴스에 가지 나오던 계양산인데
이번에 올라보니 날아다니는 건 한마리도 못봤네요
방제한다고 뉴스에 몇번 나오더니 효과가 있는건지
아직 본격적인 때가 아닌건지
포집틀도 많이 매달려 있고 나무들엔 끈끈이들을 많이 감아 놓았지만
달라붙어 있는 러브버그는 거의 없는 것으로 보나 방제가 잘 되었나 봅니다
해충이 아니라 익충이라는데 보기 싫다는 이유만으로 멸종 시키는 것은 아닌지.....
산성공원엔 자귀나무꽃도 있고 흰 배롱꽃도 피어나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