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개인자유 앨범

계양산

작성자케인|작성시간26.06.22|조회수20 목록 댓글 2

2026.06.21

느긋하게 계양산 자락 한바퀴 돌아 봤습니다

아톰대장님 일요일 가셨었나요?
만날수도 있을뻔 한 것 같네요

작년엔 붉은등우단털파리 [러브버그]로 뉴스에 가지 나오던 계양산인데

이번에 올라보니 날아다니는 건 한마리도 못봤네요

방제한다고 뉴스에 몇번 나오더니 효과가 있는건지

아직 본격적인 때가 아닌건지

포집틀도 많이 매달려 있고 나무들엔 끈끈이들을 많이 감아 놓았지만

달라붙어 있는 러브버그는 거의 없는 것으로 보나 방제가 잘 되었나 봅니다

해충이 아니라 익충이라는데 보기 싫다는 이유만으로 멸종 시키는 것은 아닌지.....

산성공원엔 자귀나무꽃도 있고 흰 배롱꽃도 피어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톰상문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아톰상문 | 작성시간 26.06.22 new 요즘 산행클럽 외 산악회 타격이지요
    밴드로1박2일
    눈속이고
    당일 저가로요
    타파 하기위해 본회도
    확장 해어요
    토요산행,1박2일 준비중 진행 해요
    많은 홍보 부탁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