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 문제가 없으면 제거할 필요 없습니다.
수술직후에 붓기가 빠지지 않은 상태에서 모양을 섣불리 판단하는것도 금물입니다.
다만, 어떤 문제가 생겼거나,
너무 높아서 부담스럽거나,
심리적으로 제거를 강력히 원하는 경우에는 ...
제거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수술하신 분은 아무 문제도 없는 보형물을 제거하는것에 대하여 선뜻 동의하지 못하는 점도
있어서 이 또한 이해를 해야합니다.
하지만 제거하기로 결정했다면
미룰 것은 없습니다. 간단히 제거 가능합니다.
(고어텍스가 약간 까다로우나 아주 어렵진 않습니다)
대개 연골은 제거하지 않아도 기능, 모양상 문제 없으나,
원하시면 제거 가능합니다.
제거 후에 즉시 지방이식이나
진피지방이식(자가진피)을 할수도 있습니다.
예약 및 문의 : 대전 양승돈성형외과 (042-472-9779)
카톡 아이디 - beautyyang
홈페이지 - http://psyang.co.kr
코성형 보형물제거
대전 코 실리콘 제거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