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야할 일, 할 수 있는 일,급한 일.

작성자박진형|작성시간26.06.23|조회수0 목록 댓글 0

정말이지 경영을 해야 한다.

아니 일을 해야 한다.

과업을 꾸준히 해내야 한다.

 

그래서 돌아가야 한다.

 

일을 해야 한다. 

 

정서적인 일도 척척 해내야 한다.

 

즐거운 일이 가득이다. 열심히 살자.  6월의 즐거움이다. 천도 복숭아가 탐실하게 열렸다.

 

 

사람이다. 귀인이 온다. 책임감이 온다.

 

 

세상의 지혜를 모아서.. 내 현세의 21세기를 만들어 보고 싶다.

 

 

오직 성장 성장 성장하지만 적당히 성장해도 된다.

 

 

우리들의 행복시절을 만들고 싶은 것이다. 한계도 명확히 정하고..

 

과업도 명확히 정하고..

 

그렇게 우리들의 행복시절을 만들고 싶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