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제 피드백

작성자박진형|작성시간26.06.19|조회수0 목록 댓글 0

어제는 과거이다.

지금은 현재이다.

내일은 미래이다.

 

성과를 내는 것은 습관이며, 끈기이며, 지루한 과정이다.

 

해내야 한다.

 

업무에서 성과를 내고 결과를 만들어 내는 것을 즐겨야 한다.

 

 꾸준히 만들어 내다.

 

다듬고 또 다듬고..

 

개선을 해 나아가다.

 

카이젠. 일본인들에게 배워야 할 것.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