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과 사랑,현실,실행

학교가 직장이..

작성자박진형|작성시간26.06.23|조회수0 목록 댓글 0

학교가 직장이 되어 버렸구나. 목적의식을 상실해버린 직원들.

다른 꿈이 가득한 직원들.

학교 현장.

 

이 곳이 꿈의 직장이 될 수도 있지.

 

경영자는 경영을 해야 한다.

 

비영리기관. 학교, 병원 등도 경영을 해야 한다.

 

자격증. 전문직. 생활. 시간. 세월.

 

끔찍한 게 아니라.. 멋진.. 가슴뛰는.. 하가..

 

학교가 직장이 되었다.

 

그래 다시 깨어난다. 그리고 내가 해야만 하는 과업에 다시 집중한다.

 

 

우리들이 해야 할 것.

 

우리들이 할 수 있는 것.

 

정면 돌파.. 몽상..과업을 이루는 것..

 

전화..

 

가장 지저분한 것..

 

가장 밑바닥 같은 것..

 

 

조직외부에 속해보는 것..

 

 

참으로 배울 거 천지다.

 

놀라운 조직.. 그리고  세상이 흘러가는 방향.. 그리고 경영의 역할.. 빌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