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은 성실해야 한다.
다른 아무 방법이 없다. 성실해야 한다.
꾸준히 해내야 한다.
아무 방법이 없다. 그냥 해내야 한다.
그게 경영의 비법이다.
일의 비법이다.
양보하지 말아야 할 것은 성실이다.
습관이다.
정말 습관이다.
다음검색
경영은 성실해야 한다.
다른 아무 방법이 없다. 성실해야 한다.
꾸준히 해내야 한다.
아무 방법이 없다. 그냥 해내야 한다.
그게 경영의 비법이다.
일의 비법이다.
양보하지 말아야 할 것은 성실이다.
습관이다.
정말 습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