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실..

작성자박진형|작성시간26.06.19|조회수0 목록 댓글 0

경영은 성실해야 한다.

다른 아무 방법이 없다. 성실해야 한다.

꾸준히 해내야 한다.

 

아무 방법이 없다. 그냥 해내야 한다.

 

그게 경영의 비법이다.

일의 비법이다.

 

양보하지 말아야 할 것은 성실이다.

습관이다.

 

정말 습관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