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조직 연구.

작성자박진형|작성시간26.06.23|조회수0 목록 댓글 0

다년간 관찰을 통해서 학교조직은 연구하게 된다.

어쩔 수 없이 연구해버리게 되었다.

 

그리고 사람들의 양태.. 있다보니 연구하게 되어버리더라.

 

마음도 그렇고.. 집단 심리도 그렇고..

 

그냥 연구하게 되어 버리더라.

 

 

어쩔 수 없이 우리가 속해버리게 된 조직이다.

 

 

정말 우리는 어쩌다 이렇게 학교에서 맴돌게 되었을까.

 

대학까지..

 

꿈의 대학도 만들고..

 

 

이 학제.. 메이지 유신 이후..

 

한일합방..

 

 

학교 연구.. 학교연구의 대가..관찰..통합적 지식.. 역사적 지식..

 

마음을 열고 임하다.

 

 

가보면 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