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안 덕태산 선각산

작성자감자 유근택|작성시간26.06.20|조회수113 목록 댓글 6

모처럼 비 맞으며 시원했어요
열일들 하십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무바라기 | 작성시간 26.06.20 맨발대장님은 역시 짱짱짱^^
    지리대장님 덕분에 웃어 보았어요.
    시원해 보입니다.
    우중산행 A팀 멋진고생 하셨어요.
    B팀인 저는 감탄을 하며 등산해서 오늘도 감동입니다.
  • 작성자햇빛 | 작성시간 26.06.21 new 찐작품은 여기 다 있네요
  • 작성자맨발 | 작성시간 09:54 new 순간 포착! 뫼에서 이런 일이...
    추억에 남을 만한 소중한 사진 담아 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리고 미끄러운 길에 고생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율장 | 작성시간 10:18 new ^^한여름 진탕 고생했었었던 그곳에서도 이런 예쁜길이 있었드랬네요. 덕분에 기억소환에 감솨르~ 원픽은 당연 이장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도라지 | 작성시간 20분 전 new 멋있고 잼있는사진 잘 보고 갑니다~
    고생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