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멍으로보는선각산

작성자바람|작성시간26.06.20|조회수86 목록 댓글 5

우중에 안전한 산행에 감사드림니다
비록 볼것.보이는것은 없어도 나름대로 의미있는 산행이 되었으리라 생각을 하면서
~~

몆장 안되는 사진이지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사ya | 작성시간 26.06.21 new 뫼애도 여전사분들이 점점 많아져가네요 ^^
    우중산행 잼났지유!!!
  • 작성자햇빛 | 작성시간 26.06.21 new 우중산행이라도 즐거워 보입니다.
    천지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 작성자맨발 | 작성시간 10:04 new 비구름이 몰려 와 조망이 없었어도 여름철에는 간혹 필요한 우중산행의 묘미를 제대로 느꼈던 하루였습니다.
    등로 옆에 촉촉히 젖어있는 나뭇잎과 풀들의 스치는 느낌 또한 우중산행이 아니면 누릴 수 없는 행복입니다.
    항상 안전하고 건강한 산행 이어 나가세요.
  • 작성자율장 | 작성시간 10:13 new ^^여름산행에 이런곳 경유하면 기분 좋아요. 원픽임과! 바람님, 수고많으셨슴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도라지 | 작성시간 1시간 45분 전 new 회장님과 함께 산행을.......
    덕분에 선각산 모델이 되었네요
    즐거운 우중 산행이였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