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중에 안전한 산행에 감사드림니다
비록 볼것.보이는것은 없어도 나름대로 의미있는 산행이 되었으리라 생각을 하면서
~~
몆장 안되는 사진이지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사ya 작성시간 26.06.21 new
뫼애도 여전사분들이 점점 많아져가네요 ^^
우중산행 잼났지유!!! -
작성자햇빛 작성시간 26.06.21 new
우중산행이라도 즐거워 보입니다.
천지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
작성자맨발 작성시간 10:04 new
비구름이 몰려 와 조망이 없었어도 여름철에는 간혹 필요한 우중산행의 묘미를 제대로 느꼈던 하루였습니다.
등로 옆에 촉촉히 젖어있는 나뭇잎과 풀들의 스치는 느낌 또한 우중산행이 아니면 누릴 수 없는 행복입니다.
항상 안전하고 건강한 산행 이어 나가세요. -
작성자도라지 작성시간 1시간 45분 전 new
회장님과 함께 산행을.......
덕분에 선각산 모델이 되었네요
즐거운 우중 산행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