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사ya 작성시간 26.06.21 new
함깨라서 가능한 일들을 또 해내셨네여~
비가오니 급하게 하지 않았을 것이고
더위속의 비는 청량했을테고
행복한 일요일 맞이하셨겠어여^^ -
작성자햇빛 작성시간 26.06.21 new
우중 산행 하셨군요. 고생 하셨습니다.
-
작성자맨발 작성시간 10:09 new
중간 중간 후미를 기다려 주시고,
풍경 까지 담아 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리고 선두에서 안전하게 길을 열어 주시고 나뭇잎의 물기를 털어 내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항상 여유롭고 행복한 시간들과 함께 하세요. -
작성자도라지 작성시간 1시간 46분 전 new
고생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