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아보니 알게 되더라 ★
젊을 땐
잘생기고 예쁜게
인생의 전부인 줄
알았는데
세월은
누구에게나 같은
자국을 남기더라
돈이 많으면
걱정없이 살 줄
알았는데
마지막엔 아무 것도
들고 갈수 없더라
사랑 받으려고
애써 살았는데
정작 인생의 고비는
혼자서
견뎌야 하더라
착한 사람으로
보이고 싶어
살았는 데
그보다 중요한건
나를 지키는 일 이더라
건강은
늘 거기 있는 줄
알았는 데
아파보고 나서야
그게 인생 최고의
자산이라는 걸
알게 되더라
결국 남는 건
얼마나 가졌느냐가
아니라
지금 이순간
어떻게 살아냈느냐 더라
- 좋은 글 - 중에서
인생길에는
꽃길이 따로 없습니다
건강하면 꽃길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즐겁고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조은산악회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