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좋은글]★ 살아보니 알게 되더라 ★

작성자碧空|작성시간26.06.21|조회수56 목록 댓글 0

★ 살아보니 알게 되더라 ★

 

젊을 땐

잘생기고 예쁜게

인생의 전부인 줄

알았는데

세월은

누구에게나 같은

자국을 남기더라

 

돈이 많으면

걱정없이 살 줄

알았는데

마지막엔 아무 것도

들고 갈수 없더라

 

사랑 받으려고

애써 살았는데

정작 인생의 고비는

혼자서

견뎌야 하더라

 

착한 사람으로 

보이고 싶어

살았는 데

그보다 중요한건

나를 지키는 일 이더라

 

건강은

늘 거기 있는 줄

알았는 데

아파보고 나서야

그게 인생 최고의

자산이라는 걸

알게 되더라

 

결국 남는 건

얼마나 가졌느냐가

아니라

지금 이순간

어떻게 살아냈느냐 더라

 

- 좋은 글 - 중에서

 

인생길에는 

꽃길이 따로 없습니다

건강하면 꽃길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즐겁고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조은산악회114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