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세브란스에서 수술해서 수술후 부작용으로
토안이 생겼습니다 이상열 교수님 제가 궁금한
부분은 이 토안을 재수술한다면 토안이 안생기고
눈을 완전히 감을 수 있을까요~?
수술한지 20년이 지났는데 재수술을 고민해서
글을 남깁니다 답변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연세대 세브란스에서 수술해서 수술후 부작용으로
토안이 생겼습니다 이상열 교수님 제가 궁금한
부분은 이 토안을 재수술한다면 토안이 안생기고
눈을 완전히 감을 수 있을까요~?
수술한지 20년이 지났는데 재수술을 고민해서
글을 남깁니다 답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