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검하수 수술 상담

고2때 안검하수 수술한 환자입니다.

작성자sunshine903|작성시간26.06.12|조회수20 목록 댓글 0

연세대 세브란스에서 수술해서 수술후 부작용으로

토안이 생겼습니다 이상열 교수님 제가 궁금한

부분은 이 토안을 재수술한다면 토안이 안생기고

눈을 완전히 감을 수 있을까요~?
수술한지 20년이 지났는데 재수술을 고민해서

글을 남깁니다 답변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