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16년만에 재발한 것 같습니다.

작성자령아빠|작성시간26.06.15|조회수150 목록 댓글 7

2010년 뇌하수체 선종(말단비대증)으로 수원 성빈센트병원에서 내시경 수술로 제거를 했는데

2주전부터 어지럽고 시력도 침침해지고 속도 울렁거려 MRI / MRA 촬영을 했고 오늘 결과확인하니

선종으로 의심된다고 상담 받으러 오라네요. ㅠㅠ

 

너무 오랫만에 카페와서 보니 저보다 훨씬 빨리 재발하신 분들도 계시네요.

수원에 위치한 병원 중 사이버나이프 가능한 병원 아시면 알려주시고 건강보험 적용되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회원님들의 정보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카엘라 | 작성시간 26.06.16 령아빠 앗 죄송합니다.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과 아주대학교병원에는 사이버나이프 장비가 설치되어 있지 않네요. 검색 결과를 확인해 드린 건데, 두 병원 모두 해당되지 않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령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미카엘라 네 토모테라피라고 다른 장비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카엘라 | 작성시간 26.06.17 령아빠 아, 그렇군요. 미안합니다. 실수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령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미카엘라 확인결과 서울아산병원, 서울순천향병원, 원자력병원, 인하대병원등이 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카엘라 | 작성시간 26.06.17 령아빠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