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교류 신청 건 작성자땀방울|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정헌 작성시간26.06.09 근속승진자끼리 교류는 강임될일이 없구요 근속승진자와 일반승진자끼리 교류시 강임이 된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일반승진자이시면 교류할때 강임도 감수하시면서 하실거면 진행하시면됩니다 강임안하실거면 상대방에게 정중하게 애기하시면되구요 저는 거기다가 강임해야된다고 명시를 해놨는데 안해놨나보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