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의답변

표창 및 징계 문의

작성자땀방울|작성시간26.06.23|조회수160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경징계를 받는다고 할 때

6급 때 받은 표창(장관, 단체장)이 없는 상태에서 7급 때 받은 표창(장관, 단체장)으로

한단계(?)로 내려갈 수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리님 | 작성시간 26.06.23 가능합니다
    받을 때 직급은 무관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