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창 및 징계 문의 작성자땀방울|작성시간26.06.23|조회수16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경징계를 받는다고 할 때6급 때 받은 표창(장관, 단체장)이 없는 상태에서 7급 때 받은 표창(장관, 단체장)으로한단계(?)로 내려갈 수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리님 | 작성시간 26.06.23 가능합니다받을 때 직급은 무관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