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경북교행, 희)부산교행 작성자제발|작성시간26.06.13|조회수1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족문제로 부산교행으로 가고싶은 경북교행입니다.경북에 근무하고자하는 부산교행분 계시면꼭 연락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