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사교류요청

(현)강원 - 보건9 ->(희)서울, 경기

작성자Mono|작성시간26.06.13|조회수25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보건직 9급 인사교류 희망자 찾습니다.

현재 국가직 강원도 춘천에 근무 중입니다.

춘천으로 이동 희망하시는 분은 댓글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