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강원 - 보건9 ->(희)서울, 경기 작성자Mono|작성시간26.06.13|조회수2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보건직 9급 인사교류 희망자 찾습니다.현재 국가직 강원도 춘천에 근무 중입니다.춘천으로 이동 희망하시는 분은 댓글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