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 워크숍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아름다운 인생|작성시간26.06.23|조회수29 목록 댓글 2

워크숍 기사입니다. https://www.medipana.com/news/articleView.html?idxno=413272

연합회 소속 환우회 대표들이 모여서 주제토론하고 발표하고 강사를 초빙하여 듣는 자리였습니다.

많은 것을 배우고 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담도담 | 작성시간 26.06.23 new 회장님 더운날씨에 잘 지내시고 계신지요? 늘 앞장서서 활동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박경인 | 작성시간 1시간 20분 전 new 회장님 고생하셨습니다. 살이 좀 빠지신 듯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