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멋진 삶으로(사사인 묘신글

작성자ghqqk|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0

멋진 삶으로



하루 해가 저물어 갈때는

오히려 저녁 연기와 노을이
더욱 아름답고 한해가 저물어
갈 즈음에야 귤은 잘 익어
더욱 향기로우며 사람도
인생의 황혼기에 더욱더 
정신을 가다듬어 멋진
삶으로 맞이해야 하며
모든 일에는 사리에 맞게
묻고 조심스럽게 듣고 침착하게
대답을하고 더할말이 없으면
침묵하기를 배워야 하기에 
요사히 대학생 직장인들과 
어울려 8개월 동안 문학공부
하는 제 모습이  바보스럽기도
하고 학생으로 돌아간 느낌을
받곤 합니다  [펌]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