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초심자인 저에게는 이런 자리가 어렵습니다.

작성자차산|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강건너 작성시간26.06.08 차산님 올려주시는 사진과 글 잘 보았씁니다 그런데 주산에서 전면을 표현할 때 안배라고 하시는데 옳바른 표현은 案對가 맞는게 아닌가 하여 문의드림니다
  • 답댓글 작성자 차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네 강건너선생님 말씀이 지당하십니다.
    앞으로 정확히 표기하도록 하겠습니다.(--)(__)
  • 작성자 강건너 작성시간26.06.08 차산님 오해없이 흔쾌히 받아 주시니 고맙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