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자인 저에게는 이런 자리가 어렵습니다. 작성자차산|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강건너 작성시간26.06.08 차산님 올려주시는 사진과 글 잘 보았씁니다 그런데 주산에서 전면을 표현할 때 안배라고 하시는데 옳바른 표현은 案對가 맞는게 아닌가 하여 문의드림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차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네 강건너선생님 말씀이 지당하십니다.앞으로 정확히 표기하도록 하겠습니다.(--)(_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건너 작성시간26.06.08 차산님 오해없이 흔쾌히 받아 주시니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