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선생님들 안녕하십니까?
간혹 결록에 보면 좌향을 주역의 괘로 표기한 경우를 가끔 볼 수 있는데요.
제가 궁금한것은 수화좌(水火坐)인데 남북을 가리킨다는 것은 알겠는데 이게 북향을 뜻하는 말인가요 아니면 남향을 말하는 것입니까?
초심자라 모르는게 많습니다.
가르침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__)
다음검색
여러 선생님들 안녕하십니까?
간혹 결록에 보면 좌향을 주역의 괘로 표기한 경우를 가끔 볼 수 있는데요.
제가 궁금한것은 수화좌(水火坐)인데 남북을 가리킨다는 것은 알겠는데 이게 북향을 뜻하는 말인가요 아니면 남향을 말하는 것입니까?
초심자라 모르는게 많습니다.
가르침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