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매반

병원에 왔어요 ~~

작성자열매 쌤 ~|작성시간26.06.11|조회수20 목록 댓글 0

친구들과 서로서로
의사와 환자가 되어
병원 놀이 했어요 ~~
주사도 놓고 아픈 팔도
치료하고 발을 다친 친구도
치료해 주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