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매반

상추 수확했어요 ~ 🥬🥬

작성자열매 쌤 ~|작성시간26.06.15|조회수16 목록 댓글 0

푸른뜰 텃밭에 심은 상추가
쑥쑥 자라 수확했어요 ~~
열매들과 오늘은 냠냠
삼겹살어떠세요^^
열매들이 심은 토마토에
물도 주었어요 열매들 처럼
귀여운 토마토가 주렁주렁
빨갛게 익어 따 먹는 날이
빨리왔음 좋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