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매반

친구와 냄비 악기를 연주해요~~

작성자열매 쌤 ~|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0

즐거운 노래를 들으며
냄비를 두드려 연주했어요 ~~
노래를 따라 부르며
연주도 하고
즐거운 열매들입니다 ^^



영아체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