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냄비 악기를 연주해요~~ 작성자열매 쌤 ~|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즐거운 노래를 들으며냄비를 두드려 연주했어요 ~~노래를 따라 부르며 연주도 하고 즐거운 열매들입니다 ^^영아체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