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잎반

상추 수확해요🥬

작성자풀잎쌤|작성시간26.06.15|조회수26 목록 댓글 0

어느새 쑥쑥 자란 상추를 수확했어요~~
오늘은 상추와 함께 삼겹살 고고 해요👒

"지유 열있나 재줄게~"

점심 먹고 책보고 있는 풀잎이들~

선생님 책 읽어 준다고 거꾸로 보며 읽어주는 우리 언니들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