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추 수확해요🥬 작성자풀잎쌤|작성시간26.06.15|조회수2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느새 쑥쑥 자란 상추를 수확했어요~~오늘은 상추와 함께 삼겹살 고고 해요👒"지유 열있나 재줄게~"점심 먹고 책보고 있는 풀잎이들~선생님 책 읽어 준다고 거꾸로 보며 읽어주는 우리 언니들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