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반

[찰칵 찰칵]물고기 낚시를해요♡

작성자원장쌤|작성시간26.06.09|조회수31 목록 댓글 0

집중집중!!!
끈을 짧게 잡아서
물고기를 잡는 문제해결력을
보이는 멋쟁이들♡♡♡♡
잡고 빼고 바구니에 담고~~^^
바구니에 든 물고기를
엄마 아빠에게 자랑하러 고고♡♡

♡산책다녀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