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별반 수빈이의 첫번째 생일!
첫돌을 맞이하였어요~
어린이집에 등원한지 얼마되지않았지만
적응도 너무 잘해주고있는 수빈이예요^^
피곤한지 컨디션이 좋지않아 웃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진
못했지만 이준이와 선생님들의 축하를
듬뿍 받았답니다😊
낮잠자고 일어나선 기분이 업업!
웃는 모습을 한껏 보여주었어요~
수빈이의 첫번째 생일을 너무너무 축하해💕
지금처럼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자!
사랑해 수빈아~
다음검색
오늘은 별반 수빈이의 첫번째 생일!
첫돌을 맞이하였어요~
어린이집에 등원한지 얼마되지않았지만
적응도 너무 잘해주고있는 수빈이예요^^
피곤한지 컨디션이 좋지않아 웃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진
못했지만 이준이와 선생님들의 축하를
듬뿍 받았답니다😊
낮잠자고 일어나선 기분이 업업!
웃는 모습을 한껏 보여주었어요~
수빈이의 첫번째 생일을 너무너무 축하해💕
지금처럼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자!
사랑해 수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