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빛나는 별반 수빈이의 생일을 축하해요✨

작성자빛나는별반 김민지|작성시간26.06.16|조회수35 목록 댓글 1

오늘은 별반 수빈이의 첫번째 생일!
첫돌을 맞이하였어요~
어린이집에 등원한지 얼마되지않았지만
적응도 너무 잘해주고있는 수빈이예요^^

피곤한지 컨디션이 좋지않아 웃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진
못했지만 이준이와 선생님들의 축하를
듬뿍 받았답니다😊
낮잠자고 일어나선 기분이 업업!
웃는 모습을 한껏 보여주었어요~

수빈이의 첫번째 생일을 너무너무 축하해💕
지금처럼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자!
사랑해 수빈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빛나는별 연수빈 | 작성시간 26.06.16 파티도 해주시고 사진도 예쁘게 찍어주시고 선물도 주셔서 감사해요 ♡
    수빈이 집에와서도 기분좋게 놀았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