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환경의 날을 맞아 체험 행사에 참여하였어요.
다양한 환경 보호 활동을 경험하며 자연의 소중함과 환경을 아끼는 마음을 키워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친구들은 체험 활동에 즐겁게 참여하며 재활용과 환경 보호의 중요성에 관심을 보였고, 함께 실천하는 즐거움을 느껴보았어요. 앞으로도 깨끗한 환경을 위해 작은 실천을 이어갈 수 있도록격려해 주었답니다.
환경의 날 체험 행사에 함께해 주신 학부모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바쁘신 일정 속에서도 행사에 참여하여 도움을 주신 덕분에 아이들이 더욱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학부모님의 따뜻한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는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되었으며, 환경의 소중함을 배우는 데 큰 힘이 되었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아이들 사진갯수가 조금 차이 나는 점 양해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