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우리나라 전통 명절인 단오를 맞아 특별한 시간을 가졌어요. 먼저 창포가 무엇인지 알아보고 이어서 창포를 활용한 비누 만들기 활동에 참여하며 재료를 관찰하고 직접 섞어보는 즐거운 경험을 했어요. 또한 창포물에 발을 씻어보며 시원한 느낌을 경험하고, 옛날 사람들이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단오를 보냈다는 것도 알아보았답니다. 친구들은 전통문화에 관심을 보이며 즐겁게 활동에 참여하였고, 다양한 감각을 활용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