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1반 ☔ 비옷 입고 빗놀이 활동 ☔

작성자사랑스런 해반 황연희|작성시간26.06.23|조회수29 목록 댓글 0

오늘은 친구들이 직접 꾸민 비옷을 입고 비 오는 날 어린이집 앞에서 즐거운 빗놀이를 해보았어요. 알록달록한 비옷을 자랑하며 빗방울 소리에 귀 기울여 보고, 비 오는 날의 모습을 탐색해 보았어요. 친구들은 빗방울이 떨어지는 모습을 신기하게 바라보며 즐겁게 움직였고, 안전하게 놀이하며 비 오는 날의 특별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었답니다. 자신이 꾸민 비옷을 입어보며 성취감과 즐거움을 느끼는 시간이 되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