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달2반 키즈카페 다녀왔어요~💚

작성자꿈꾸는달반김향희|작성시간26.06.17|조회수28 목록 댓글 0

달2 친구들과 함께 키즈카페에 다녀왔어요😊
들어서자마자 "와~!" 하며 각자 좋아하는 놀잇감을 찾아 신나게 달려가는 모습이 정말 귀여웠답니다.
방방도 타고, 마트놀이와 요리놀이, 악기놀이, 자동차놀이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볼풀장과 편백놀이, 낚시놀이까지 이곳저곳 탐색하며 놀다 보니
시간이 가는 줄도 몰랐답니다.
더 놀고 싶어하는 달2 친구들을 "다음에 또 오자"하고
달래 어린이집으로 돌아왔어요.
마음껏 뛰어놀고 난 뒤에는
점심도 맛있게 먹고 낮잠도 푹 자며
하루하루 건강하게 쑥쑥 자라고 있는
우리 달2 친구들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