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실 여기저기를 다니며 열심히 탐색하고
장난감을 꺼내 놀이하는 별반 친구들 입니다:)
가방장.. 교구장..할거없이
다 꺼내 놀아요ㅎㅎ (너희만 재밌으면 됐지뭐^^)
토끼 손인형으로 놀이하는데
다양한 반응을 보이기도하였어요
움직이는게 무섭기도하고, 신기하기도하고~
재밌다며 계속하라고 인형을 들고오기도 한답니다!
친구들과 시원한곳을 찾아 산책을 다녀와서 물도 마시고
도리도리 곤지곤지 잼잼 노래에 맞춰
엉덩이를 들썩이는 별반 친구들이였어요🩷
장난감을 종이테이프로 붙여주었더니
자리에 앉아 집중해서 뜯는 모습들이 얼마나 귀엽던지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다음주에 만나보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