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잎을 떼었다 붙여요,일상이야기⭐️

작성자빛나는별반 김민지|작성시간26.06.18|조회수24 목록 댓글 1

알록달록 꽃잎 스티커를 잘라
건내주었더니 별반 친구들이 손가락에 힘을 주어
잡아보고 종이에 붙여보았어요~
손가락에 달라붙는 스티커가 신기한지
손가락으로 조물조물 만지기도하고
종이에 붙여 꽃을 만들어보기도하였답니다😉

어린이집 주변에 산책나가 자연물도 주워 탐색하고,
선생님 손을 잡고 걸어보기도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빛나는별 연수빈 | 작성시간 26.06.19 꽃잎 스티커에 관심 보이면서 재밌게 잘 놀았네요 야외에서도 잘 놀구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