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 2반 친구들의 즐거운 자유놀이 시간

작성자사랑스런해2반 이단비|작성시간26.06.15|조회수25 목록 댓글 0

오전 자유놀이 시간에 해 2반 친구들
블록으로 집을 만들고, 그림을 그리며
표현해보기도 하고, 인형과 역할놀이를 하며
친구들과 즐겁게 놀이하였습니다.
각자 좋아하는 놀이에 집중하며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