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다 , 휴식

바람개비를 돌리려면 - 하나님의교회 마음가꾸기

작성자바닐라빈|작성시간26.06.15|조회수13 목록 댓글 0

“아빠, 제가 만든 바람개비 좀 보세요.”

 

“와, 멋진데! 그럼 얼마나 잘 돌아가는지 시험 한번 해볼까?”

 

아빠는 아들의 손을 잡고 집 근처에 있는 공원으로 갔다.

 

신이 난 아들은 팔을 높이 뻗어 바람개비가 돌아가기만을 기다렸지만

 

그날따라 하늘은 바람 한 점 없이 잠잠했다.

 

“아빠, 바람개비가 꼼짝도 안 해요.”

 

아들의 얼굴이 시무룩해졌다.

 

“이럴 땐 방법이 있지.”

 

“어떻게요?”

 

아빠는 바람개비를 잡고 힘껏 달리기 시작했다.

 

그러자 바람개비가 뱅글뱅글 쉴 새 없이 돌아갔다.

 

원을 그리며 한 바퀴를 달려 다시 아들 곁으로 돌아온 아빠가 말했다.

 

“발로 뛰는 사람에게는 불가능이란 없단다.”


 

 

맞죠 발로 뛰는 사람은 불가능이 없죠

 

그저 감나무 밑에서 감 떨어지기만을 기다리던 신앙에서 벗어나

 

항상 하나님을 의지하며 발로 뛰는 행동하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무엇이든 하나님의지하며

 

무엇이든 두려워하지 않고

 

무엇이든 주저하지 않으며

 

오직 하나님을 향하여

 

오직 천국을 향하여 쉼없이 달려가겠습니다.

 

아버지 어머니 감사합니다.

 

 

출처 : WATV - 신앙과 생활 - 마음가꾸기

https://watv.org/ko/faith_life/to-spin-a-pinwheel/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