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10일 수요일 오전
* 승마교실&산책
오늘 오전에는 승마교실 활동을 참여하였습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말들과 인사를 나눈 후 가볍게 탑승하여 승마활동을 해보았습니다.
이제 친구들이 무서워하지 않고 잘 타는 모습에 강사님이 칭찬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승마교실에 참여하지 않은 친구들은 펭귄마을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펭귄마을의 여러가지 조형물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보니 기분이 더욱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