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체육,놀이 활동

0605분반수업(산책,요가)

작성자허진미|작성시간26.06.05|조회수27 목록 댓글 0

2026년 06월 05일 금요일 오후
*분반수업(산책,요가)
오늘 오후에는 분반수업으로 동행반과 배려반은 산책을 가고 무지개반과 나무반은 센터에서 요가를 진행하였습니다~
산책을 간 동행반과 배려반 친구들은 호랑가시나무길로 가서 나무에 달려 있는 오디도 보고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산책을 하였습니다.
요가를 한 무지개반과 나무반은 경직되어 있는 몸을 풀어주고 근육을 이완 시켜주며 몸에 진정을 위해 열심히 하였습니다~^^
오늘도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다음주에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