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17일 수요일 오후
*볼링교실
오늘 오후에는 봉선동 K1에서 볼링교실이 진행하였습니다.^^
볼링장에 도착해서 볼링화로 갈아 신은 후, 스트레칭을 하고 본인에게 맞는 공을 찾아왔습니다!
서로 화이팅을 외친 후, 스스로 공을 던지는 팀과, 기구를 이용하는 팀으로 나눠서 볼링 시작^^
강사님께서 자세를 잘 알려주셔서 친구들의 볼링 자세가 많이 좋아진 모습이었습니다~
친구들이 잘치면 서로 축하해주며 하이파이브도 하고 박수도 쳐주며 응원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오늘 볼링교실 마지막으로 강사님께 감사 인사를 드리고 마무리하였습니다^^
오늘도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